Design

나를 건드리지 마! 완전 집중할 수 있는 헬멧

o2zone 2017. 7. 23. 23:55

오늘은 어찌되었든지 집중하고 말테야...라고 분발하고 출근했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고 동료들과 잡담을 늘어놓고 멈추지 않는다. 게다가 전화도 자주 걸려오고...이런 경험은 다들 있을 것이다.


일에는 우선 순위라 있는 법. 먼저 정리하고 싶은 일에 집중하고 싶다. 하지만 환경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면...그럴 때는 어떻게?



이것이라면...이 헬멧이 있으면, 아마 굉장히 일이 진척될 것 같기도 한데....


-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거대한 헬멧




우크라이나의 디자인 회사 "Hochu Rayu"가 제작 한 "Helmfon"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거대한 헬멧 형 장치.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 해주며, 착용하면 마치 조용한 별실에 있는 듯한 느낌이...



- 사무실에 있는데 개인 공간을 확보 한 것처럼


유리 섬유와 발포 폴리에틸렌으로 되어있어 내부 시스템 보드와 마이크, 스피커, 배터리, 돋보기, 스마트폰 홀더 등을 갖추고 있다.



Bluetooth를 지원하고 통화에 응답하거나, 스카이프 미팅을 하거나 동영상을 시청하고, 일도 헬멧을 착용 한 채로 할 수 있다. 외부의 소리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새어 나오는 소리도 차단.






- 미니언즈 풍 및 배트맨 풍의 디자인도 준비



지금은 시행 단계로, 판매를 향한 설계에 임하고 있는 중. 출시일은 밝혀지고 있지 않지만, 블루, 핑크, 옐로우, 그레이의 4가지 색으로 전개되는 모양. 또한 미니언즈 풍이나 배트맨 풍 등의 독특한 디자인의 사용자 정의 모델도 판매 될 전망이다.


via:Oddity central


사무실에 있으면서 개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물론 일에 집중할 수도 있고 뒤집어 쓴 채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든가..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