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픽사 영화의 등장 인물과 같은 초상화 CG 일러스트가 화제

o2zone 2017. 9. 10. 22:35

일러스트 레이터의 Lance Phan 씨는, 얼굴 사진으로부터 픽사 영화의 등장 인물 풍의 CG 일러스트를 제작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작품은 인스타그램이나 Facebook에 게재되어 있다.


픽사(Pixar Animation Studios)는 "Cars", "토이 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의 작품이 떠오르지만, 완성 된 그림을 보면 정말 그 작품의 등장 인물처럼 보이는 것이 놀랍다.



Phan 씨가 처음 그린 픽사 풍 일러스트는 아래에...


Phan 씨는 2016년에 Blender(3D 모델링 소프트웨어)의 취급에 익숙해졌을 무렵, 몇몇 사람에게 사진을 3D CG 일러스트로 그려줄까요라고 부탁했는데, 이 여자는 요청에 응해주었던 인물 중 한명이라고 한다.



이 여성도 응해 주었던 인물 중 1명.



- 부탁하면 그려 줄 가능성도




Phan 씨는 일러스트 화를 유료로 접수하고 있지만, 현재 예약이 1개월 분이 밀려있기 때문에 잠시 중지했다는. 접수가 재개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다는.







가격은 원래의 이미지를 얼마나 일러스트 화할지에 따라 비용이 변동하는 것 같지만, 이 그림의 원본 이미지와 상세한 사진이라면, 225 달러 정도가 되는 것 같다. 납품은 기본적으로 PNG 파일로 전해준다는 것.


Phan 씨의 공식 사이트에서 지금까지 많은 작품과 의뢰 방법이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연락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