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Galaxy S9에서는 iPhone X의 애니 캐릭터보다 고급?

o2zone 2018. 2. 17. 23:39

Apple이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에 독창적인 기능을 출시하면, 많은 스마트폰이나 서비스가 빠짐없이 이러한 기능을 흉내내려고 한다. Apple이 최초라고 말할 수는 없어도, 지문 인증 기능의 "Touch ID"나 듀얼 카메라가 iPhone에 채용되면 많은 스마트폰에서도 같은 기능이 채용되어 뒤를 쫓아오기 바빴다.



그리고 새로운, Apple이 iPhone X에만 탑재 한 새로운 기능의 "애니 캐릭터"의 카피가 삼성의 차기 플래그십 단말 인 Galaxy S9에 탑재 될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지금까지도 Huawei의 "Honor V10"등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비슷한 기능을 탑재 한 스마트폰은 존재했지만, 뉴스 미디어 ETNews에 따르면 삼성의 차기 플래그십 단말기 인 "Galaxy S9"에도 비슷한 기능이 탑재된다고 한다.




삼성 버전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어떤 명칭이되는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보도에 따르면, Galaxy S9에 구현되는 것은 "Apple의 것보다 진보"될 것이라는 것이다.  "Apple의 것보다 진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도 삼성의 기능은, 사용자가 Galaxy S9를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른 사용자와 공유 할 수있는 것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위 이미지는 Honor V10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유사한 기능




삼성 버전의 애니 캐릭터는 다른 OS에서도 사용할 수있게 될 것으로 생각되고 있으며, 얼굴 인식과 홍채 인증을 조합 한 "Intelligent Scan"및 최신 삼성 칩을 조합에 의해 실현되는 것으로 추측되어진다. 



또한, 삼성의 Galaxy S9는 2018년 2월 26일부터 시작하는 Mobile World Congress에 앞서 개최되는 2월 25일 이벤트에서 발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