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가장 비싼 티셔츠 브랜드 Top 10

o2zone 2017. 1. 13. 22:44

의복은 주로 개인의 성격을 묘사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요즘 사람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많이 의식하고, 항상 완벽하게 보이기를 원하고 있다. 의복은 사람들의 자라온 환경과 문화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옷을 포함하고 있다. 그 중에서 티셔츠는 정장과 캐주얼에도 잘 어울린다.


티셔츠는 주로 청바지와 잘 어울리지만, 정장 바지에는 입지 않는다. 시원하고 심플한 티셔츠는 대부분 최신 청바지와 쌍을 이루어 심플함을 강조. 전세계인들의 좋아하는 티셔츠는 다양한 종류로 시장에 나와있다.


티셔츠들도 유명 브랜드는 엄청난 가격으로 일반인들이 쉽게 가까이 할 수 없을 정도다. 그러나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의 진정한 브랜드 애호가는 어디에도 있다. 다음은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장 값비싼 티셔츠 브랜드 들이다...



10. Fendi

펜디 브랜드는 1925년 설립되었고, 1985년에 공식적으로 출시 된 이탈리아의 세계적 브랜드. 펜디의 연간 매출은 약 10억 달러로 추정하고 있다.


9. Guess

Guess는 미국 브랜드이며 1981년에 설립되었다. 이 Guess 브랜드는 전 세계 시장에서 티셔츠와 액세서리로 총 15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추정. 새로운 디자인의 티셔츠로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유명하다.


8. Valentino

발렌티노 브랜드는 1959년에 시작된 이탈리아 브랜드. 


7. Dior

Diro는 프랑스 브랜드로 1946년에 설립되었다. 티셔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의류를 제공. 


6. Versace

베르사체는 1978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밀라노의 유명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창시자는 Gianni Versace이며, 티셔츠와 관련하여 최신 유행 및 정장을 주로 제작. 




5. Armani

아르마니는 1976년에 설립 된 이탈리아 밀라노의 브랜드. 연간 25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최고급 의류와 액세서리로 유명하다.


4. Prada

1913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설립 된 유명 브랜드 프라다. 캐주얼 의류와 관련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연간 3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3. D & G

D & G는 1985년 밀라노에서 Stefano Gabbana가 설립한 유명 브랜드이다. 500 달러부터 시작되는 캐주얼 티셔츠 가격이 가장 비싼 브랜드 중 하나. 


2. Chanel

1909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 된 샤넬 브랜드. Gabrielle Bonheur와 Pierre Wertheimer가 설립하였다. 의류 라인에 멋진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으로 알려진 매우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1. Gucci

구찌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했으며 1921년에 설립 된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티셔츠는 모두 2,000달러로 판매되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구입하는 사람이 많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