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깨끗한 사람"은 무엇이 다른가? 미인이 의식하고 있는 4가지

o2zone 2017. 7. 3. 14:44

여배우나 탤런트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나이에 비해 훨씬 외형이 깨끗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많다. 나이를 느끼게 하지 않는 여성은 평소 어떤 것을 의식하고 있는걸까? 


수많은 여성과 만난 유명 미용사가 그 비결을 소개한다.


- 메이크업은 내츄럴



깨끗한 여성으로 보이게하는 것은 먼저 신경 쓰이는 것이 메이크업. 최근에는 확실한 메이크업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대한 지향이 높아지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신경 쓰이는 부분을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으로 숨기려고 두껍게 바르는 것이 오히려 늙게 보이는 요인.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청결감과 맨살 느낌의 투명감을 만드는 것이 포인트. 기초나 베이스로 얇게 커버하고, 가루나 파우더 같은 가벼운 것들을 브러시로 실어 펄이 들어간 페이스 컬러로 윤기감이나 입체감을 내는 것이 메이크업의 마무리를 매료시키는 요령.


- 모발관리도 게을리 하지않는다.




의외로 나이를 느끼게하기 쉬운 것이 머리. 메이크업과 네일, 패션은 확실하게 정해져 있는데, "윤기있는 정리 된 머리"와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하여 넓게 퍼져있는 듯한" 스타일은 느낌이 전혀 다르지요?


제대로 헤어 마스크나 헤어 오일로 마시지 보습을 하고 블로하는 등 수분과 윤기를 겸해 제대로 갖춘 정리 된 머리가 미인도 업의 요령.



- 보이지 않는 바디 케어도 정중하게


옷을 입어도 보여버리는 팔과 다리, 목도 반들 반들, 솜털이 보송보송한 것도 포인트. 팔꿈치와 무릎, 발 뒤꿈치 등 보이지 않는 곳도 장소에 따라 눈에 띄기 쉽다.


미용 오일이나 바디 로션 등 기분 좋은 향기를 선택, 전신 보습 케어를 실시하자.


- 균형 잡힌 식생활 수면 라이프 스타일




신체 그 자체를 생성, 식생활이나 수면은 중요하다. 야채와 과일 등 균형 잡힌 건강한 식생활과 취사, 한식을 도입하는 등 노력하는 사람이 늘고있다. 최근에는 슈퍼 푸드와 건강 식품을 적극적으로 도입함으로써 신체 내부로부터 깨끗하게 하는 사람이 많다. 



잠도 건강과 미용에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하루 7~8시간의 수면을 취하고, 최근에는 활동적으로 일하는 여성이 증가하고 있지만, 휴일을 이용하여 좋아하는 것이나 관심사에 도전하거나 친구와 파트너, 가족과 릴렉스 하는 등 라이프 스타일을 충실하게 하여 마음이 기뻐하는 것을 하는 것이 외형도 마음도 젊어지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외형 부분의 의식과 내적 생활을 균형있게 보완하고 마음이 충족되었는지가 실제 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미인도를 향상시키는 비결이다. 할 수 있는 것부터 의식적으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