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발매 직전의 "BlackBerry Priv", 개봉 동영상 공개

o2zone 2015. 11. 1. 10:21

영국 Carphone Warehouse는 30일(현지 시간), 블랙베리 최초의 Android 스마트폰 인 "BlackBerry Priv"의 개봉 동영상을 Youtube에 공개했다.


BlackBerry Priv의 발매가 드디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이번 영국의 휴대폰 대리점 Carphone Warehouse가 실제로 판매되는 것과 동일한 제품을 이용한 개봉 동영상을 정식으로 공개했다.



동영상을 보면, BlackBerry Priv의 동작은 매우 경쾌하고 매끄럽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외에, 메일이나 SNS 등의 정보를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독자적인 애플리케이션 "BlackBerry Hub"라는 독창적인 예측 변환 표시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키보드 등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BlackBerry Priv에 새롭게 구현된 보안 소프트웨어 "DTEK by BlackBerry"는 터미널에서 실행되는 프로세스 나 응용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거나 단말기 전체의 보안 수준을 3단계로 평가할 필요에 따른 것에 의해, 단말기의 안정성을 항상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최근에는 블랙베리가 연간 500만대의 단말기 판매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것이 실현되지 않을 경우에는 스마트폰 사업에서 철수 할 것이라고 회사 CEO가 밝혔었지만, 과연 BlackBerry Priv는 목표 달성을 위한 큰 순풍이 될 수 있을까?


또한 BlackBerry Priv는 미국 시간으로 11월 6일부터 749 달러에 판매가 개시 될 예정이다.


개봉 동영상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