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8개의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제품화로?

o2zone 2015. 11. 3. 15:00

최근, 떠오른 아이디어가 제품화 될때까지의 속도는 폭발적으로 빨라지고 있다. 아이디어를 몇 년간 만지작거리다가 시간만 가는....그리고 자금....요즘은 그런것을 걱정할 필요는 없다.


KickStarter에서는 지금까지 9만 4,000여 기업의 프로젝트를 톱고, 2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모아왔다.


다음은 그 중에서도 독창적인 8개의 아이디어이다. 당신도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면...뭔가 달라질 수도 있다. 혹시 이러한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획기적인 영감을 줄지도 모른다.


1. 이제 스마트폰을 떨어뜨리지 않는다

Loop는 아주 간단한 아이디어다. 스마트폰 케이스에 루프만 달려있다. 이것으로 더 편하게, 더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휴대하게 되는 것이다. 실제로 Loop를 방문해보자. 놀랄 것이다.


2. 종이 접기 램프를 만들자

만약 당신이 종이 접기를 좋아한다면, 이 램프도 좋아할 것이다. 자신 만의 독특한 램프를 만들어 원하는대로 접으면 된다. 벨기에 건축가 인 Thomas Hick 팀이 방을 밝게하기 위해 이 독창적인 방법을 생각해냈다.


3. 우유를 사용하지 않는 디저트

Almetta에 따르면, 식물 유래의 아몬드 우유를 사용한 디저트는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음식 알레르기를 가진 아이의 엄마로서, 건강한 디저트의 선택, 일상 식사에 도입하는 것은 대찬성일것이다.


4. 할머니의 뜨개질

이쪽은 완전히 새로운 뜨개질 클럽이다. 어머니와 시어머니도, 3명의 딸들에게 뜨개질 옷이나 장난감, 담요 등을 만들고 있다. WOOLN이 뜨개질 좋아하는 할머니들과 짠 상품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연결 시켜 주었다.


5. 오리지널 3D 팝업 카드

덴마크 Copenhagan Business School에서 만난 5명의 학생이 베트남 여행 길에 Nalacards를 사용한 손으로 자신 취향의 디자인에 있는 3D 팝업 카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6.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블록 세트

연결되어 있는 블록 조각이 모두 같은 사이즈라고 생각...그것이야말로 도트 그림이나 3D 작품을 만드는 것으로, 무한한 창조의 가능성을 넓히는 Pinblock이다.


7. 집에서 인쇄술

Slate Press에 의해 집의 활판 인쇄기로 자신의 명함이나 편지지에 인쇄 할 수 있게 되었다.


8. 크리에이티브 골판지 챌린저

어린이에게 골판지를 들려주면, 그들은 보트, 기차, 성 등을 만들어 여러 시간 동안 즐겁게 놀 것이다. 영국, 스완지 출신의 Jayne Bromfield가, 아이가 큰 골판지를 가지고 집에서 놀면 집안이 어수선하게되는 부모의 고민을 해결했다. Bildy 골판지 키트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즐길 수 있고 수납도 간단한 키트이다.


via 8 Unusual Kickstarter Ideas You Have to 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