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신경이 쓰이는 입가의 웃음 주름을 격퇴하자!

o2zone 2016. 11. 29. 22:09

신경이 쓰이는 입가에 웃음 주름은 빨리 없앨수록 좋은 것....


여러분 입가에 웃음 주름이 신경이 쓰인 적은 없었는가요? 팔자 주름이나 마리오네트 라인과도 다른, 이른바 미소의 흔적이 주름화해 버린것.


http://www.shiwa-keshikata.info/matome/holei.html


이것은 나이에 관계없이 젊은 분들에게도 많이 볼 수 있다고 한다. 입가에 웃음 주름의 원인은 여러가지 생각할 수 있지만, 노화와 건조, 얼굴 근력 저하 등이 큰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웃음 주름이 악화되면, 팔자 주름이나 마리오네트 라인과 연결되어 입가의 큰 하나의 주름이 된다.


그러나 웃음 주름을 걱정 한 나머지, 미소가 적어져 버리면 그것도 또한 큰일.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웃음 주름 케어 방법과 대책을 알아보자.


<오늘부터 가능한 입가에 웃음 주름 대책>


1. 보습을 철저히 한다.

입가는 얼굴 중에서도 더 건조해지기 쉬운 장소라고 알려져 있다. 식사 후에는 입을 닦기도 하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문질러 버리고 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집중 오일 케어.


세안 후 평소 피부에 더해 웃음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분에 손가락으로 오일을 발라보자. 이 때 입안의 혀로 주름을 끌어 올린 상태에서 바르는 것이 포인트. 혀로 웃음 주름이 생기는 부분을 밀면서....



2. 파운데이션은 얇게

입가에 웃음 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이유의 하나는, 파운데이션의 주름도 많은것이 아닐까?


웃음 주름을 안보이게 커버 했다고 생각하고, 평소처럼 생활하고 있는 사이에 정신을 차려보니 입가에 웃음 주름 선이 선명하게....오 마이 갓.


그렇다고 해서 메이크업을 하면 전혀 웃지 않을 수도 없고....그래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대처법으로는 파운데이션의 두께에 신경을 써야한다는 것이다. 기초는 가능한 한 얼룩이 없도록 얼굴 전체에 바르고, 파운데이션은 입가 부분은 특히 주의해서 얇게 펴바르자.


3. 부분 팩을...

코튼에 화장수를 듬뿍 적신 것으로 팩을 하자. 이것은 입가에 웃음 주름뿐만 아니라 건조하기 쉬운 눈밑이나 눈가의 웃음 주름에도 사용할 수 있다. 


팩을 한 후에는 로션이나 크림, 오일 등으로 더욱 보습 케어를 해준다. 또한 장시간 코튼 팩을 계속하면, 오히려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불필요하게 건조되어 있으므로 아직 면이 젖어있는 상태에서 끝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