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미국에서 지금, 가장 평판이 나쁜 브랜드 워스트 10

o2zone 2019. 3. 10. 16:24

잘 알려져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뉴스 사이트 악시오스(Axios)와 해리스 폴(Harris Poll)은 3월 6일, 미국의 대형 브랜드의 명성 랭킹을 발표했다.


조사에서는, "그룹 1"의 응답자가 미국에서 최고 또는 최악의 평판을 얻고있다고 생각하는 상표를 들었고, "그룹 2"의 응답자가 이 브랜드를 그 명성에 따라 평가했다.


일부 브랜드는, 간단하게 그 끔찍한 명성으로 순위에 진입했다. 2018년은 순위에서 제외했던 미국 정부와 필립 모리스가, 2019년 순위에서 각각 워스트 1위, 2위를 차지했다.


다음, 2019년 미국에서 가장 편판이 나쁜 브랜드 워스트 10을 살펴보자.


▲ 10위 컴캐스트(Comcast)

통신 회사 인 컴캐스트는, 해리스 폴이 반년 전에 실시한 조사로부터 순위를 13계단이나 떨어뜨렸다.

점수 : 61.4


▲ 9위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점수 : 60.9




▲ 8위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점수 : 60


▲ 7위 페이스북(Facebook)

페이스북은 2018년의 순위에서 43계단이나 떨어졌다.

점수 58.1


▲ 6위 디시(Dish)

점수 : 56.9


▲ 5위 웰스 파고(Wells Fargo)

점수 : 52.7




▲ 4위 시어스(Sears)

시어스에게는 2018년은 끔찍한 한 해였다.

점수 : 52.3


▲ 3위 트럼프 오르가니제이션(Trump Organization)

트럼프 일족이 경영하는 회사는, 반년전보다 2계단 떨어졌다.

점수 : 50.1


▲ 2위 필립 모리스(Phillip Morris)

점수 : 49.4


▲ 1위 미국 정부

점수 : 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