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케이티 페리, 리오 올림픽 주제가를 Apple Music과 iTunes 한정 발매

o2zone 2016. 7. 16. 09:21

미국의 인기 가수 케이티 페리가, 리우데 자네이루 올림픽의 테마 곡으로 사용되는 "Rise"를 iTunes와 Apple Music 한정으로 발매했다.


- 케이티 페리, 리오 올림픽 프로그램 주제가를 전격 발표



인기 가수 케이티 페리가 신곡 "Rise"를 전격 발표했다. 발매는 iTunes와 Apple Music의 독점으로...


"Rise"는 미국의 주요 텔레비전 네트워크 NBC에서, 리우데 자네이루 올림픽 보도 프로그램의 테마 곡으로 사용될 것으로 발표되어 있다.



- "우리가 세계를 하나로,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


신곡에 대해 케이티 페리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이 곡을 다음 앨범에 돌릴려고도 생각했지만, 지금 우리가 세계를 하나로 만들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국내 그리고 세계의 공포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힘과 대담함과 함께 리오에 집결하는 올림픽이야말로 우리가 하나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예입니다. 이 곡이 우리를 치유, 단결시켜 모두 일어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BC가 이 곡을 리오 올림픽의 주제가로 선택해 준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드레이크의 신보는 iTunes와 Apple Music 한정이면서도 5일만에 밀리언 셀러


또한 iTunes와 Apple Music에서 독점 발매 된 음악 작품은 드레이크의 신보 "Views"가 있는데, 발매로부터 불과 5일만에 100만 건이라는 밀리언 셀러를 기록,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다음 동영상은 NBC에서 방송 된 "Rise"인데, 감상할 수 있다.


Youtube : https://www.youtube.com/watch?v=lFIIMEe2Ht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