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가을 출시되는 새로운 iPhone의 색상 종류는?

o2zone 2018. 7. 6. 16:11

Apple 제품에 관해 정확도가 높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TF International Securities의 Ming Chi Kuo 씨가 "2018년에 등장하는 iPhone은 iPhone X의 스펙 버전과 새로운 모델 인 6.5인치 모델, 6.1인치 모델로 총 3가지 모델이 등장 할 것"이라고 하고 예상하고 있으며, 6.5인치 모델과 6.1인치 모델의 2가지 모델에는 새로운 색상이 채용된다라는 것이다.



Kuo 씨는, 6.5인치 모델의 iPhone은 iPhone X와 같은 OLED를 채용하고 있으며, 가격은 약 1000달러가 된다고 한다. 또한 이 모델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외에 "골드"가 추가된다는 것. 미국 연방 통신위원회(FCC)로부터 유출 된 6.5인치 모델의 iPhone을 포착한 것으로, iPhone 8에 채용되고 있는 "골드"가 사용되어져 있는 것을 알 수있다.


Kuo 씨는 특별히 언급은 하지않았지만, 해외 미디어 9to5Mac은 "블랙"과 "화이트"가 현재의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를 가리킬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또한, 엔트리 모델로 자리매김되는 6.1인치 모델의 iPhone은, 약 700 달러에 판매 될 것이라고 Kuo 씨는 예상하고 있으며,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블루", "레드", "오렌지"중에서 선택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예상.



그러나 9to5Mac은 Kuo 씨의 "그레이", "화이트"가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를 나타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레드"에 대해서는 iPhone 8의 색상에 존재하는 PRODUCT(RED)로 될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한다.


Kuo 씨는 "2018년 가을에 iPhone은 3가지 새로운 모델이 등장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고, 첫 번째가 iPhone X의 스펙 버전, 두 번째가 OLED를 탑재 한 6.5인치 모델 인 "iPhone X Plus", 세 번째는 듀얼 카메라, 3D Touch가 탑재되어 있지 않은 6.1인치 모델의 염가판 iPhone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현재 iPhone X는 2018년 가을까지 100 달러 정도 가격이 다운 될 전망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