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Surface Book"의 전용 키보드 base, 개별 판매는 No

o2zone 2015. 10. 15. 16:15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는 14일, "Surface Book"의 전용 키보드 base의 개별 판매는 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최근의 프레스 이벤트에서 "Lumia 950" 시리즈나 "Surface Pro 4" 및 "Microsoft Band 2" 등과 함께 고성능 2-in-1 태블릿 PC로 정식으로 발표 된 Surface Book이지만, 전용 무선 키보드 base에는 "개별 GPU" 탑재 모델과 비 탑재 모델의 두 종류가 존재하고 있음이 분명한것 같다.



이번 마이크로 소프트는 사용자가 많이 접수 된 2종류의 키보드 base의 개별 판매 예정 유무에 관한 질문에 대해 "키보드 base만 따로 판매는 예정되어 있지 않다"라고 천명했다.



이 발표로 개별 GPU 비 탑재 모델을 구입 한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개별 GPU 탑재 모델을 구입해 Surface Book의 업그레이드를 도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 확정된 모양이다. 한편, 키보드 base를 파손 및 분실시 등은 고객 서비스의 규정에 따라 교환은 가능할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Surface Book은 최하위 모델과 최상위 모델이 각각 1499달러와 2699달러의 가격 설정 아래 미국시간으로 10월 26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