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차기 Apple Watch는 둥근 모양으로...새로운 컨셉 디자인

o2zone 2015. 10. 27. 15:16

애플은 이미 차기 Apple Watch가 되는 디자인을 검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현행 기종보다 좀 더 둥근 Apple Watch 2의 컨셉 디자인이 공개되었다.


- 모서리가 둥근 디자인

이번 Apple Watch 2의 컨셉 디자인을 공개한 것은 독일 디자이너, Eric Huismann 씨이다. 애플이 차기 Apple Watch를 어떻게 디자인 할 것인가를 컨셉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있다.



컨셉 디자인에서는 부드러운 외관상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현재 Apple Watch에는 탑재되지 않은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다.


Huismann 씨는 자신의 컨셉 디자인에서 Apple Watch 2가 현행 기종보다 모서리가 없어지고 둥근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다. 현행 모델은 꽤 모난 인상이 있었는데, 애플도 차기 Apple Watch에서는 그 디자인을 둥근 디자인으로 교체하려는 것이 아닐까?



- 1.2메가 픽셀 카메라를 탑재

기능면에서 Huismann 씨는 1.2메가 픽셀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Facetime으로 통화가 가능하게 된다고 하는데, 이 카메라를 이용하면 Apple Watch만으로 셀카도 가능하다.


- 많은 소재와 색상 옵션의 밴드

또한 Huismann 씨는 손목 밴드는 새로운 소재와 많은 색상 옵션이 추가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또한 그는 스포츠용의 손목 밴드 혈압과 체온을 측정하는 센서가 새롭게 포함된다고 하고 있지만, 이것은 가능성이 낮다고 한다. 그렇게 말하는 이유는, 애플은 당초 Apple Watch의 혈압을 측정하는 기능을 Apple Watch 본체에 탑재 할 예정으로 있으며, 궁극적으로 탑재가 보류 된 경위가 있었다.



- 45mm 크기도 추가

Huismann 씨는 Apple Watch의 사이즈도 현재의 38mm, 42mm 이외에 좀 더 큰 45mm를 제안하고 있다. 물론 iPhone도 4인치, 4.7인치, 5.5인치로 커지고는 있지만, Apple Watch도 그렇게 될지 모른다.


어쨌든 차기 Apple Watch는 어떤 디자인과 기능을 등장하게 될지.....


Cult of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