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기술

"Xbox One",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11월 12일에 실시

o2zone 2015. 10. 29. 23:44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는 27일(현지 시간), "Xbox One"의 주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11월 12일에 실시한다고 발표.


전부터 11월 중에 제공이 예고되고 있던 Xbox One에 "Windows 10"을 기반으로 한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이지만, 마침내 구체적인 일정과 내용이 공개욌다.



"New Xbox One Experience"로 이름이 붙여진 이 업데이트는 UI 디자인이 개선 된 대시 보드 및 커뮤니티 기능이 구현되는 것 외에 더 정교한 가이드 기능(알림, 친구, 메시지 기능)에서 게임 허브에 빠른 액세스 등이 가능하다. 또한 Xbox 스토어 및 "OneGuide"에 관해서도 새로운 개선 및 최적화가 실시되는 모양이다.


이 업데이트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Xbox 360 타이틀에 대한 하위 호환성"의 구현이되고, 업데이트 완료 시점에서 이미 100개 이상의 Xbox 360 타이틀이 플레이 될 예정으로 되어 있지만, 앞으로 그 수는 더욱 증가 하게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Cortana"의 구현이 또 다른 중심이 될 예정이었지만, 그 실현은 2016년으로 연기되었다는 것이 발표되었고, Xbox One에 대한 New Xbox One Experience 제공 일정과 함께 세부 계획 발표에 기대하고 싶은 것이라고....


Source Micro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