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충전 "Nomad" 무선충전기의 매력

o2zone 2022. 8. 14. 15:43

애플 제품 애호가 중, Nomad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꼭 알아두어야 한다.

Nomad는, iPhone이나 Apple Watch 전용의 세련된 액세서리를 만들고 있는 메이커로, 촉감 좋은 가죽을 사용한 iPhone 케이스나, 세련된 AirTag 홀더 뿐만 아니라, MagSafe 대응의 충전기로도 알려져 있다.

 


Nomad의 MagSafe 충전기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하나는 "Base One"으로 불리는 아이폰 12와 아이폰 13 충전을 지원하는 MagSafe 충전기이고, 다른 하나는 이들 폰을 충전할 뿐만 아니라 애플워치용 독립적인 충전 섹션을 갖춘 "Base One Max"로 불리는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이전에는, 카바이드 그레이와 실버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새롭게 화이트와 골드를 조합한 버전이 출시되었다.

 


본체 무게는 Base One이 515g이고, Base One Max는 900g으로 무게감이 있고, 바닥부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베이스를 갖춰, 디바이스 탈착 시에도 데스크에서 쉽게 어긋나지 않는 사양이다.

Base One과 Base One Max 모두 아이폰의 15W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메탈과 유리를 조합한 디자인도 매력적이고 짜임식 케이블도 돋보인다.



Base One의 가격은 99.95달러이고, Base One Max는 149.99 달러이다. 두 모델 모두 전원 어댑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별도 30W 이상의 USB-C 어댑터가 필요하다.

 


이 충전기에 단점이 있다면, Watch의 충전팩이 애플워치 Series 7의 급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것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제품이 매력적인 것임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다.

새로운 MagSafe 충전기 구입을 검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nomadgoods.com 사이트에 접속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