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기미에 효과발군? 클리닉의 최신 안티 에이징 케어는?

o2zone 2016. 11. 11. 07:58

기미의 원인은? 안티 에이징에 대해 알고 싶은것은?


피부의 3대 문제의 하나 "기미".

그것이 클리닉의 치료로 극적으로 변화한다면, 시도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Embed from Getty Images


먼저 기미의 원인부터 알아보자.


원래 기미는 멜라닌의 과잉 생성에 의해 발생한다. 그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인 것이 "활성 산소", "자외선", "염증"에 의한 것.


. 활성 산소 : 스트레스, 흡연, 음주, 식품 첨가물, 변비, 수면 부족이나 배기 가스등


. 자외선 : UVA와 UVB 각각


. 염증 : 자외선, 벌레 물림, 화상, 여드름, 여성 호르몬의 혼란, 습진이나 염증 등


이러한 원인으로 기미가 만들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누구라도 이러한 것은 우리가 생활하는데 있어서 피할 수 없는 것들 뿐이다. 예방하려고 해도 꽤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기미에 효과있는 클리닉의 추천..."안티 에이징 케어 3선"


첫번째는 루비 레이저 치료라는 것.


기미의 원인이 되는 검은 색소(멜라닌)에 강력하게 반응하고, 기미를 얇게하는 레이저 치료이다.


특히 범위가 넓은 기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시술 시간은 1회당 약 10분으로, 약 1주일 동안 얇은 딱지가 생긴다. 치료 후 국소 크림과 테이프로 보호할 수 있지만, 빠르면 1주일만에 싱싱한 피부가 나타난다고...


한번의 시술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개인차기 있지만, 1~3개월 정도 일시적으로 색소 침착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Embed from Getty Images


두번째는 초보자도 안심 인 "포토 페이셜(IPL 빛) 치료"라는 것.


선명하게 겉으로 드러나는 기미에 효과적인 루비 레이저 치료에 대한 전반적인 칙칙함과 흩어진 섬세한 기미에 효과를 발휘한다.


시술 시간은 1회당 약 15분~20분. 개인차가 있지만, 몇 번 피부색 톤이 밝아졌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특징으로 치료 직후, 바로 화장도 할 수 있다는...


또한 이 치료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피부의 신진 대사도 상승하기 때문에, 1개월에 1회 치료가 가장 효과가 좋다는.


세번째는 홈 케어 감각으로 실시할 수 있는 "트레티노인 치료"이다.


트레티노인(비타민 A 유도체)과 하이드로 퀴논(멜라닌 생산을 억제) 2종류의 약을 발라 치요하는 것이다. 다운 타임으로는 2~3주를 기준으로 칠한 부분의 피부가 약간 붉어지는 감이 있다.


또한 트레티노인은 피부 회춘과 탄력을 회복시키는 작용과 피지 분비를 억제하는 작용도 있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2, 3개월로 해, 1일 1~2회(아침과 저녁) 가정에서 바르기만 하면 되는 치료이지만, 약이 제대로 사용되고 있는지 경과를 포함하여 몇 주마다 방문이 필요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