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자동으로 바꿔보자!

o2zone 2020. 8. 13. 17:25

자주 들여다보게되는 스마트폰....


거의 대부분이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좋아하는 사진이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으면, 그 하나로 사용하면 되는데...ㅎㅎ 좋아하는 사진이 하나만 달랑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을 것이고...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사진들로만 배경화면을 꾸민다면? 그것도 자동으로 매 분마다 혹은 매 시간마다 또는 하루 하루 다르게 배경화면이 펼쳐진다면....


Wallpaper Changer라는 앱은...


설정에서 자신이 세팅 해놓은 상태로 자동으로 배경화면을 바꿔준다. 손 댈 필요도 없고...알아서 제깍 제깍 바꿔준다. 몇 개월 지나서 좀 배경화면을 바꿔보고 싶다고하면...또 사진을 업로드 해주면 땡!


Google Play 스토어에서 wallpaper changer라고 검색하여 위 앱을 다운...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들은 미리 저장해두자. 저장할 때 폴더를 기억....




그리고 앱을 실행하여....



먼저 Change에서....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설정. 본인은 30분 마다 변경이 되도록 설정.


그리고 앨범에서 사진이 있는 폴더를 지정.....본인은 15개의 이미지를 넣어두었다.



그리고 settings으로 가서....마무리...


참고로...자신이 설정에서 정확하게 했는데도 이미지가 잘 안바뀌거나 시간이 맞지 않을 경우....가볍게 폰을 재부팅하면 정상적으로 작동된다.



뭐 이런 이미지들을 배경화면으로 사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