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iPhone의 애플 로고를 MacBook 처럼 빛나게 하는 방법

o2zone 2015. 12. 3. 15:26

먼저 잡설하기전에....이런걸 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 


본인은 절대 하고 싶지않은 것을...해외에서는 화제가되고 있다고 한다. iPhone 뒷면 케이스에 붙어 있는 애플 로고를 MacBook에 있는 것처럼 빛나게 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ㅠ.ㅠ


예전에 iPhone 5, 배터리 혼자서 교환해볼려고 하다가 맛이 간 일이 떠올라...살이 떨린다. ㅎㅎ


어쨌든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


- MacBook 처럼 iPhone을 빛나게

올해 3월에 출시 된 MacBook에서는 반짝 반짝 빛나게 되어있는 애플 로고이지만, 지금도 MacBook이라고 하면, 빛나는 애플 로고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빛나는 로고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니까, iPhone 6 로고를 내부 배터리로 빛나게 할 수 있는 키트가 비공식 발매되고 있다고 한다.



iPhone로고를 빛나게 해주는 "iPhone Light Kits"는, TheUnlockr.com에서 발매되고 있으며, iPhone 6용이 34.99달러, iPhone 6 Plus 용이 37.99 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iPhone 6s 시리즈는 예약 접수 중)



우선 키트의 빨판으로 덮개를 분리하고 배터리를 꺼낸다. (ㅠ.ㅠ 예전 iPhone 5 배터리 교환을 정상적으로 했는데도....먹통이 되어 버려 던져버렸었다. 사설 수리 몇군데를 돌아다녀도 수리 불가...ㅠ.ㅠ)



로고 부분만 깨끗이 제거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키트에서 분리....



배터리로부터 전력 공급되는 로고로 대체한다.



배터리와 연결....



화려하게 빛나는 로고.



- 작업에는 주의가 필요

배터리의 소모 정도에 별다른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iPhone 내부를 만지는 개조 작업이기 때문에 배터리 이외, 어떤 문제가 나올지 모른다.


혹시, 이러한 개조를 한 경우 애플의 공식 지원은 받을 수 없다. 만약 동작이 안될 때는....사설 수리를 이용해야 한다. 본인과 같이 이유도 모르고 iPhone 5가 저 세상으로 갈 수도 있다. ㅠ.ㅠ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제일 크다는 iPhone 수리점(서울)까지 보냈는데...결국 수리를 못했다. TV 선반 서랍에 처박혀 있다.


image : The Un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