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5분으로 욕실에서 미인이 될 수 있는 요령 3가지

o2zone 2016. 4. 1. 13:52

요즘은 욕실 문화가 발달(좋은 조건)하여 매일 목욕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완전히 목욕이 아니더라도 샤워는 빠짐없이 할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럴 때는 시간을 활용하여 피부에 조금이라도 좋아지게끔 해보는건 어떨까?


ㅎㅎ 그런 방법이 있다면야~~


돈을 들여서라도 피부관리를 하는데...돈 안들이고 욕실에서 할 수 있다고 하니 귀가 솔깃! 그것도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고, 단 5분만으로 고운 피부를 만들수 있다는데 누가 안하겠는가?


Embed from Getty Images


1. 모공 마사지

신경 쓰이는 모공...

욕실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매일 하는 습관을 들이자.

우선 뜨거운 수건으로 얼굴의 모공을 열어준다. 그리고 비누나 클렌징제를 사용하여 얼굴의 신경쓰이는 부분을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공이 닫히도록....주 1회 정도로 실천해보자.


2. 수분감 업으로 건조를 모르는 피부

목욕할 때 가능한 한 오일 마사지도 병행하여 피부를 한 단계 업...


목욕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의 질은 올라가지만 오일 배합계의 스크럽을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오일 림프관을 따라 마사지를 하면 깔끔한 얼굴이 되는 효과도 있다. 여기다 올인원계 젤 팩으로 피부에 더해주면 피부가 부들부들~~


3. 피부를 따뜻하게 하면 미용액의 침투가 용이

날씨가 추울 때, 봄 여름은 덜 하겠지만....피부가 굳어 있는 상태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화장품이 잘 받기 위해서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따뜻하게 해야 한다.


뜨거운 수건을 사용하여 얼굴과 어깨, 머리에 감아 혈액 순환을 원할하게 하자. 아침은 뜨거운 수건으로 아이 마스크를 해주면, 하루종일 또렷한 눈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매일 목욕하는 사람들도 있을것인데....

5분정도 이렇게 매일 한다면 피부미인이 되는 지름길이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