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타이어에 머리 낀 강아지 구출 대작전

o2zone 2017. 2. 9. 11:37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


왜 거기에....


미국에서 장난을 좋아하는 강아지가 타이어 휠에 머리가 끼어 빠지지 않아, 극적으로 구해낸 것이 화제가 되고있다.


- 수의사도 손쓸 방법이 없어 소방서에 연락



그 강아지는 미국 몬타나 주에 사는 Blaze. 그 개는, 주인이 집을 비운 사이에 자동차 바퀴 휠쪽으로 머리를 돌진, 그 사이에 끼어버리는 사고가 발생.


그리고 주인이 돌아왔을 때 그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는. 즉시 동물 병원에 연락을 했지만...


그러나 그 수의사도 Blaze의 모습을 보고 어쩔 줄을 몰라하고...지역 소방서, Butte-Silver Bow Fire Department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한다.



이윽고 도착한 소방대의 구조 팀은 어떻게 든 Blaze를 구출하는데 성공.




- 작업하는 동안 침착하게 가만히 있은 강아지


그러나 문제는 어떻게 강아지의 머리를 타이어 휠에서 빼내는가 하는 점이었다. 구조 팀은 페이스북에 다음과 같이 올렸다.



"충분한 코코넛 오일과 인내로, Blaze의 귀를 누르면서 힘껏 밀어 겨우 빼낼 수 있었다. 정말로 잘 빠지지 않았다"... 작업 도중, Blaze도 침착하게 대응했고 울음 소리도 내지 않았었다고.


그리고 약간 목 부분이 부어 있었던 것 외는 큰 상처 없이 구출...Blaze는 다시 정원을 자유롭게 뛰어 돌아다니면서 언제그랬냐는 듯이 장난을 쳤다는.


via UPI


구조 팀은 "이것이 어린 Blaze에게는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에게도 다시는 이런 구조를 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라고 코멘트.


아무리 생각해도....어찌 타이어 휠에 머리를 넣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