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기술

PR 분석의 스타트 업 TrendKite가 1630만 달러를 조달

o2zone 2016. 11. 7. 08:47

TrendKite는 시리즈 D 펀딩을 통해 1,630만 달러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기업이 뉴스에서의 언급이나 홍보 전략의 영향을 알기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기사가 가장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는가, 실제로 접촉한 인원은 얼마인가, 광고가 어떻게 받아들였는지 등이다.


TrendKite는 또한,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은 각각 어느정도의 화제로 지배적인 역할을 했는지도 보여준다.(경쟁 업체라고 하면, 또 다른 PR 분석의 시작, AirPR이 이번 주 초에 500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현재 Nike, Campbell's Soup, Hershey's, Asana, 그리고 Squarespace 등 기업과 제휴하고 연중 경상 수익은 수천만 달러까지 늘었다고 밝혔다.



이번 라운드는 Battery, Noro-Moseley, 그리고 Mercury 펀드의 협력하에, Adams Street Partners가 주도했다. TrendKite의 조달액은 이제 총 35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수익은 당연, 우리가 비즈니스에 대한 PR의 영향도를 수치화하여 현재 이루고 있는, 놀라운 성장을 계속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것이다."라고 CEO 인 Erik Huddleston은 저에게 메일로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PR을 확실하게 다른 마케팅 부분에 통합하는 것으로, 더 큰 기회를 느낍니다. 우리는 그것을 PR을 통합 마케팅 전략의 다른 미디어(블로그 등의 제3자가 만들어내는 미디어)의 축으로 다시 정의하는 열쇠로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