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기술

성인 사이트 전용의 가상 통화 "WankCoin"이 생긴 이유

o2zone 2018. 5. 28. 17:17

"WankCoin"이라는 새로운 가상 화폐가 탄생했다. 


Wank(자위 행위를 뜻하는 속어)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WankCoin은 성인 사이트의 유료 콘텐츠를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있는 가상 화폐이다.



가상 통화와 블록 체인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어린 시절 "처키 치즈(Chuck-E-Cheese)"(게임 센터가 병설 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토큰을 구입하여 게임을 하거나 제품을 구입 하는것과 기본적인 구조는 동일하다. 카지노에서 플라스틱 칩을 구입하는 것도 같은 이치라고 할 수있다.


블록 체인의 장점은, 거래할 때 계약시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교환 할 수있는 것이다. WankCoin이 무엇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는지는 일목요연하고, 남성 사용자가 많은것임에는 틀림없다.




인터넷상에는 무료 성인 콘텐츠가 범람하고 있지만, 최고의 것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대금을 지불하는 동영상 스트리밍에 가입하는 것과 비슷하다. WankCoin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수상한 가상 통화와는 관련 없다.



현재 100개 이상의 성인 사이트에서 WankCoin으로 결제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신용 카드는 은행이나 신용카드 회사, 가족 등 구매 이력이 알려져 버리지만, WankCoin이라면 그러한 걱정은 전혀 없다.


WankCoin을 개발 한 "Foshan"은, 광고 플랫폼과 데이트 서비스, VR과 가상 통화를 다루는 기술 기업으로, "WankVR"의 모회사라고 한다.




"Foshan은 오랜 세월에 걸쳐 고객이 안고있는 문제를 이해하고,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높여왔다. 성인용 콘텐츠를 즐기기위해서는, 많은 사용자가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안전한 방법으로 결제를 실시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WankCoin을 개발했다. 사용자에 대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일체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는 개인 정보와 취향 등의 유출 걱정이 전혀 없다"고 WankCoin의 전무 이사 인 Bradley Phillips는 성명에서 말했다.



WankCoin이 다른 많은 가상 통화와 다른 것은, 이미 많은 파트너십을 실현하고 현실 사회에서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많은 가상 통화가 의미 불명 한 서비스 용으로 개발되어 투자자도 거기에서 허우적 거렸다. 이에 대해 WankCoin은 성인 컨텐츠를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고, 안전하게 구매하고 싶다는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했다고 평가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