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중세 무기 Top 10

o2zone 2017. 4. 7. 08:30

지금의 무기와 비교하면...정말 대적할 수도 없는 무기겠지만, 옛날 중세 시대에는 최고의 무기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무기는....당연히 칼!


긴 장검도 있겠고, 짧은 단검, 그리고 활...


어쨌든 무기는 다른 사람을 살상하려고 시대가 변함에 따라 계속 발전해왔다.


지금에 와서...이러한 무기는 현대의 무기만큼 가치가 있다. 무기의 강도가 아니라, 골동품으로의 가치가 있다고 해야할까? 


세계에서 가장 비싼 중세용 무기 10가지를 살펴보자.


10. 13th Century Kamakura Katana


Katana는 거의 수백년 전에 일본 사무라이에 의해 사용 된 검이다. 그것은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가장 우수하고 날카로운 재료로 이루어졌다. Katana는 일본에서 다른 나라로 수출하는 것을 불법으로 여겨, 엄격하게 관리되었다. 1992년 경매에서 약 1100개의 일본 검이 보관되었으며, 전체 컬렉션이 800만 달러에 판매. 이 유일한 Katana는 418,000 달러에 판매되었다.


9. Admiral Lord Nelson`s French Officer Sword


Lord Nelson's의 검은 2001년에 발견되었다. 이 칼은 거의 200년 동안 숨겨져 있었고 완전 기밀 사항이었다. 이 칼이 사용된 때는, 트라팔가 전투에서 사용되어졌다고 알려져 있다. 가격은 541,720 달러에 판매되었다.


8. 17TH Century Indian Talwar Blade


17세기 인도의 검 Talwar Blade는, 2007년 소더비 경매에 출품되었으며, 가격은 717,800 달러. 무굴 황제의 Shah Jahan의 강한 역사를 묘사하고 있는 lotuses도 갖추고 있었다. 황제에 의해 개인적으로 사용되었던 검이었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비쌌다는.


7. Qianlong Imperial Hunting Knife


건륭 제국 사냥용 칼은, 청나라 제6황제가 쇼유했었던 사냥칼이었다. 완전히 희귀 한 영양 경적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물품으로 남게되었다. 고가의 산호, 청록색, 금으로 만들어져 있는 검이다.


6. Ulysses S. Grant“s Civil War Presentation Sword


율리시스 그랜트는 유명한 인물이었으며, 그의 검은 지금 세계에서 아주 귀중한 존재로 남아있다. 그는 1864년 미국 켄터키 주에서 이 검을 소유하게 되었으며, 26개의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로 강화 된 이 무기는 헤리티지 경매에서 2007년 160만 달러의 고가로 판매되었다.




5. The Gem of the Orient Knife


The Gem of the Orient knife는 50여년 전에 버스터 와렌스키(Buster Warenski)가 디자인 한 호화로운 칼이다. 손잡이에는 9캐럿의 9개 다이아몬드와 153개의 에메랄드로 이루어져있다. 이 나이프를 설계하고 완성하는데에 10년이 걸렸으며, 210만 달러에 판매되었다.


4. Shah Jahan`s Personal Dagger


무굴 시대에 사용된 두 번째 무기. 아름다운 장식과 금으로 보강 된 매우 우아한 검. 330만 달러의 가격이 매겨졌으며 경매에서 금방 팔렸다는...


3. 15th Century Nasrid Period Ear Dagger


이 중세의 무기는 환상적인 디자인과 함께 양날의 단검이며, 두 개의 flat discs로 이루어져 있다. 이것은 15세기 및 16세기에 사용되어졌고, 유럽으로부터 도입되었다. 주로 동물 사냥에 이용. 2010년에 6백만 달러의 고가에 판매. 그 역사적 배경에 가치가 있다고 한다.


2. Napoleon Bonaparte`s Gold Encrusted saber


나폴레옹 보나파르트는 항상 자신의 전장에서 권총과 칼을 들고 있었는데.... 이 아름다운 금 도금 칼은 1800년 마렝고(Marengo) 전투에서 나폴레옹이 사용했었다. 2007년 프랑스에서 경매에 나왔는데...그 가격이 무려 6백 6십만 달러.


1. 18TH Century Boateng Saber


이 중세의 무기는 770만 달러의 가격에 판매 된 아름다운 칼이다. 흰 비취 손잡이에 고정 된 S가 모양의 세이버가 함께 제공. 스틸 칼날은 구리, 금, 은으로 강화되었다.